3.삶의 현장 /1)공사 일지

오늘은 두탕/시지 청구전원 타운-칠곡 동아 아울렛

세명페인트 방수공사 2010. 8. 26. 21:45

오늘은 두탕/시지 청구전원 타운-칠곡 동아 아울렛

2010 8/26

 

오늘은 시지에 있는 청구 전원타운 103동 40? 아파트 내부 페인트 공사를 최종 마무리 하러 갔다

완전 리몰레딩 한 아파트가 귀곡 산장에서 아방궁으로 변해 있었다

처음 도장 작업시 형편 없던 모습이 그동안 욕조 내부공사.도배 공사 전기공사를 무사히

끝내고 이사한 내부는 정말 깔끔 했다.

그러나 그동안 정성스럽게 한 도장작업에 많은 손상을 입었지만

당연히 해야 할일!

작업 그림 붓으로 요리찍고 조리 찍고 하이솔리드 백색 반광으로 오전을

두 바뀌나 돌았다. 흠집 하나 없는 문짝과 문틀은 백악관 같았다.

 

시지 청구 전원 타운 103동 40?호

 

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
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.

자세히보기

 

오후에는 칠곡에 있는 동아 아울렛 매장에 (주)엔비아이디에서 발주한 의류매장

내부 수성 페인트를 마무리 했다.

미리 준비한 조광 페인트 7G2 색상을 가지고 올라간 5층 매장은 전쟁터 같았다

둘이서 걸레 같은 벽 퍼티 작업 꼼 꼼히 하고는 마를 동안 출입증 가지고

몇번을 덜락거리며 마무리 한 시간은 저녁 8시30분!

돌아오는 팔달교 신천대로변에는 보름달이 행하니 떠 있었다.

서울 올라 간다는 "함웅식" 주임은  어디쯤 갔을까?